다양한 유형의 가격 전략.
가격 전략은 크고 작은 회사의 마케팅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Fotolia에서 조 앤 코흐에 의해 가격 이미지와 당근.
관련 기사.
1 [종류] | 네 가지 유형의 가격 책정 목표 2 [전략 예] | 가격 전략 예 3 [10 가지 홍보 전략] | 10 대 프로모션 전략 4 [정의] | 가격 전략의 정의.
가격 책정은 제품, 장소 및 프로모션과 함께 마케팅 믹스의 네 가지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격 전략은 판매 및 수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가격대를 찾아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기업에게 중요합니다. 회사는 고유 한 마케팅 목표 및 목적에 따라 다양한 가격 책정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격.
프리미엄 가격 책정 전략은 경쟁사보다 높은 가격을 책정합니다. 이는 제품에 대해 고유 한 것이 있거나 제품이 처음 출시되고 비즈니스가 뚜렷한 경쟁 우위를 가질 때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전략입니다. 프리미엄 가격 책정은 새로운 시장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제품 수명주기의 초기 단계에서 수익을 극대화하고자하는 기업에게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침투 가격 정책.
침투 가격 책정 전략은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경쟁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사업이 인식을 높이고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해 볼 수있게 할 것입니다. 침투 가격이 처음에는 회사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지만 혼잡 한 시장 범주에서 입소문을 생성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된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경제 가격.
경제적 인 가격 정책은이 전략에 기반한 브랜드 인 월마트를 포함하는 조직에게 친숙한 가격 책정 전략입니다. 식품점 인 알디 (Aldi)는 경제 가격 책정 전략의 또 다른 예입니다. 기업들은 마케팅에있어 매우 기초적이고 저비용의 접근법을 택합니다. 가격을 낮게 유지하고 가격에 민감한 특정 시장을 끌어 들이기위한 최소한의 최소한의 노력 만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 스키밍.
상당한 경쟁 우위를 가진 비즈니스는 다른 경쟁 업체가 유사한 제품이나 제품 대안을 제공하기 전에 최대한의 수익 이점을 얻기 위해 고안된 가격 스키밍 전략을 사용하여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
심리적 가격 책정 전략은 마케팅 담당자가 제품에 대해 설정 한 가격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99 달러는 소비자의 마음 속에 99 달러보다 심리적으로 "덜"있습니다. 큰 차이를 만들 수있는 작은 구분입니다.
참고 문헌 (3)
리소스 (1)
저자에 관하여.
Leigh Richards는 1980 년부터 작가로 활동 해왔다. 그녀의 작품은 & # 34; Entrepreneur & # 34; & # 34; Complete Woman & # 34; & # 34; 토스트 마스터, & # 34; 많은 다른 무역 및 전문 간행물 중에서 그녀는 위스콘신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의 심리학 예술 학사 학위와 피닉스 대학교 (University of Phoenix)의 조직 경영학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크레딧.
Fotolia에서 조 앤 코흐에 의해 가격 이미지와 당근.
더 많은 기사.
[전략] | 프리미엄 가격 책정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차이점] | 가치 기반 가격 책정과 비용 기준 가격의 차이점.
[신제품 가격 전략] | 신제품 가격 전략.
[가격 전략] | 가격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무역 지역 분석, 개발.
무역 지역 분석 및지도 작성은 상점 또는 상점 네트워크 주변 지역의 특성을 설명합니다. 정확한 거래 지역 정의가 없으면 상점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통계를 측정 할 수 없습니다.
무역 지역 분석을 사용하여 사이트 선택 및 마케팅 타겟을 지원하십시오.
무역 지역 분석 및 매핑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매장의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역 지역에있는 고객 수 많은 고객을 찾을 곳.
무역 지역 분석의 이점.
기존 점포 네트워크의 시장 커버리지에서 갭이나 중복을 확인하고 점포를 열거 나 닫거나 이동하여 수정하십시오. 기존 거래 영역의 특성을 사용하여 더 나은 사이트 선택 결정을 내림으로써 잠재적 위치 주변의 거래 영역을 예측합니다. 분석 할 지리적 영역을 정의하십시오. 시장 잠재력, 시장 침투 및 경쟁 위협 매장 지역의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만 접근함으로써 타겟 마케팅에서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됩니다. 고객 프로파일 링의 핵심 입력으로 사용하십시오.
무역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거래 영역 분석은 영업 및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키기위한 주요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네트워크에 새 상점을 추가하면 주변 상점의 무역 지역이 변경됩니다. 포화 된 시장에서, 또는 상점들이 서로 너무 가깝게 배치되면 식인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제공에 대한 변화는 인구 및 인구 통계 학적 변화, 경쟁사의 존재, 고속도로 및 도로 변경, 그리고 사람들을 지역으로 끌어들이는 것과 같이 무역 지역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무역 지역 분석 : 우리가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것.
거래 영역 분석은 매핑 분석에서 수행하는 기본 분석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정교한 다중 사이트 및 다 지역 무역 지역 분석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인력, 경험, 도구 및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사내"무역 지역 분석 기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무역 지역 분석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매장 위치와 관련하여 기존 고객 매핑 고객과 매장 위치 간의 거리 / 소요 시간 계산 무역 지역을 정의하고 영향을주는 모든 변수 결정 새 사이트 주변의 무역 영역을 예측하기위한 모델 개발 결과를 시장 잠재력 또는 고객 분석에 대한 입력으로 사용 프로파일 링 또는 사이트 선택 또는 타겟 마케팅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역 지역 분석.
상점에서 다양한 운전 시간 내에 고객 %를 보여주는 그래프.
제안 된 은행 위치에 대한 거래 지역 정의. 지도보기.
매장 위치 주변에서 여러 번 운전할 수 있습니다. 지도보기.
국제 마케팅 제 10 장.
ИГРАТЬ.
외부인에 대한 공통의 관세 장벽.
내부 경제 개발 부스트.
더 중대한 경제 안보는 국내 생산자에게 주어졌다.
- & gt; 언어는 EU 국가들에게 많은 장벽을 안겨주었습니다.
종교가 가장 큰 이슈입니다.
- 독립 국가로의 소비에트 연방 해산.
- 전세계 경제 협력
- 글로벌 경쟁이 치열 해졌습니다.
- & gt; 이러한 추세의 영향은 유럽,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에서 수렴됩니다.
과세 시행은 & amp; 필요한 개혁은 계속된다 (과세의 차이.
장관 회의 (EU 의사 결정기구)
유럽 의회 (개정 및 입법)
법원 (EU 법의 해석 또는 유효성에 대한 법원의 요청에 의한 판결 책임자).
- 연합의 정치적 측면을 제한하는 방법을 결정.
- 더 큰 확대에 대한 결정.
- 연간 적자는 GDP의 3 % 이하입니다.
포스트 공산주의 시장 개혁을 향해 꾸준히 움직입니다.
국유 기업에서 사유화로 전환.
'큰 위험에 무질서한 & amp; 큰 신흥 기회로 흥미 진진하다 '
정치, 사회 & amp; 자유 시장으로 변화하는 경제적 현실 & amp; 자본주의는 어렵다는 것을 증명한다.
빠른 이동자 (체코)는 시장 세력의 자발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전 공산주의 관료, 기획자 및 운영자들에 의해 방해받는 더 느린 이주자 (헝가리, 폴란드, 루마니아). 기술 관료.
- 대부분의 국가는 국영 기업을 민영화하고 있습니다.
- 대부분 무료 시장 가격 시스템을 수립합니다.
가장 편안한 수입 통제.
그러나 일부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독립을 선포 한 15 개 소비에트 공화국 중 처음 3 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 amp; 리투아니아 - 올바른 정책이 큰 효과를 발휘하는 좋은 예입니다.
모두 비효율적 인 업계 및 소비에트 스타일의 경제.
에스토니아는 다른 사람들보다 앞섰다.
사유화 된 기업인 루블 (rouble)은 은행들이 붕괴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오늘날 자유화되고 대부분 관세가없는 공개 시장을 누리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일반적인 문제는 정부 관료주의, 부패 및 amp; 조직 범죄.
불안정한 회원, 목적 및 진행으로 인해 느리게 진행됩니다. 다양한 이해 관계 (가스 가격 및 지불에 대한 러시아 및 우크라이나 분쟁)
모두가 경제 성장을 즐기고 있습니다. 낮은 인플레이션 (최고의 성공 - 아르메니아, 그루지야, 아제르바이잔)
남아공의 성장은 현저하게 증가했습니다.
안정된 사회 정치적 환경 (아파 르트 헤이트가 사라진 이후)
활발한 민영화 & amp; 규제 완화 활동.
투자가 우호적 인 나라를 만드는 목표.
에티오피아, 앙골라, 말라위의 성장률은 매년 8 % 이상입니다.
다른 사하라 사막 이남의 국가들은 매년 5 % 이상 빠르게 성장했다.
많은 MMR 협약이 체결되었습니다.
경제적 통합이 느리다.
'거의 진전이없는 많은 활동'으로 특징 지어 짐.
주로 정치적 불안정에 기인합니다.
몇몇 MMR 협정이 수립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또는 정치적 진전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아랍 공통 시장 (22 개국)은 경제적 통합이나 자유 내부 거래를 성공시키지 못했다.
아랍 에미리트, 이집트, 모로코는 아랍 자유 무역 지대를 설립하여 아랍 자유 무역 지대 (GAFTA)
파키스탄, 이란, 이란은 경제 협력기구 (ECO)
이란 주도의 이슬람 국가들은 OIC (Organization of the Islamic Conference)
TAS 전달.
당사의 플랫폼은 소매업의 부동산 결정을 향상시키고 가속화하는 강력한 데이터 관리 및 시각화 도구를 기반으로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수집 및 연결됩니다.
TAS는 고객, 경쟁사 및 기회에 대한 독점적 인 데이터를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합니다. 즉, 결정을 내리는 데이터에 관한 한 가지 진실 버전으로 항상 부동산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공동 작업을위한 앱.
강력한 웹, 모바일 및 데스크톱 GIS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을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시각화하십시오. 부동산 분야를 창출하거나 현장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복잡한 소매 분석을 수행하는 부동산 팀은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게 협업 할 수 있습니다.
운영 지식을 명확히합니다.
TAS는 운영에서 재무, 마케팅 및 머천다이징에 이르기까지 조직 내 다른 내부 시스템과 데이터를 연결하고 공유 할 수있는 능력에 혼자 있습니다. IBM은 귀사의 IT 자원과 긴밀히 협력하여 소매업 운영에 대한 안전하고 확실한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데이터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사 데이터 오퍼링을 통해 TAS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구 통계, 매장 / 포인트 데이터 및 이동성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 카테고리에 강력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TAS 전달.
TAS가 소매 부동산 결정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보십시오.
&부; 2017 무역 지역 시스템. 판권 소유.
Comments
Post a Comment